Abstract

본 발명은 디아릴이소옥사졸계 화합물을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암 예방 및 치료용 약학적 조성물에 관한 것으로, 본 발명의 디아릴이소옥사졸계 화합물은 유방암 세포주의 이동을 억제하며, 신생혈관형성을 억제함으로써, 암전이 억제제로서 사용할 수 있으며, 또한 신생혈관형성으로부터 야기되는 질병인 암, 류마티스성 관절염, 건선 또는 안구의 신생혈관생성 질환의 예방 및 치료용으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디아릴이소옥사졸, 암전이, 신생혈관형성, 억제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