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널 바이오센서용 스트립

Abstract

본 발명은 다채널 바이오센서용 스트립에 관한 것으로, 서로 영역이 구분되는 복수개의 반응부를 구비하는 하부 기판과, 상기 복수개 반응부 각각의 상부 일부와 맞닿도록 단일개의 시료 주입구를 구비하는 상부 기판을 포함함으로써 한 번의 시료 주입으로 복수개의 반응부에서 복수개의 물질을 분석할 수 있고 구조가 단순하고 제조가 용이하며 적은 양의 시료를 전처리 과정 없이 도입할 수 있는 다채널 바이오센서용 스트립에 관한 것이다. 바이오센서, 바이오센서용 스트립, 다채널, 다방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