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물학적, 화학적 및 생화학적 평가용 미세유체 어레이 시스템

Abstract

본 출원의 시스템 및 방법은 반응 어세이를 위한 미세유체 칩 (10)을 포함하는 생물학적, 화학적 및 생화학적 평가를 위한 미세유체 어레이-시스템으로, 여기서 상기 미세유체 칩 (10)은 조절층(12) 및 유체층 (14)을 포함하고, 상기 조절층 (12)은 유체층 내에 시약의 흐름을 조절하기 위하여 공압식 또는 유압식 수단을 통해 가압한다. 본 출원의 시스템 및 방법은 상기 미세유체 칩을 제작하는 방법 및 작동하는 방법을 더 포함한다. 마지막으로, 본 출원의 시스템 및 방법은 압력 소스, 유체 소스, 바이오칩 리더, 및 이들을 조절하기 위해 배치된 프로세서를 포함하는 마이크로 어레이를 분석 및 작동하기 위한 시스템을 더 포함한다. 미세유체 어레이,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