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조합 단백질 발현 증진을 위한 유전자 절편을 포함하는 벡터 및 이의 용도

Abstract

본 발명은 동물세포에서 재조합 단백질 발현 증진을 위한 CHO(Chinese Hamster Ovary) 세포 유래의 신규 유전자 절편 및 이의 용도에 관한 것으로, 본 발명의 유전자 절편을 포함하는 벡터를 이용하면 동물세포에서 목적 단백질의 발현이 증직되는 것을 확인하였으므로 치료용 항체 등의 생물의약품 생산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