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Research Reports7

2014Report

바이오매스/에너지 세포공장 개발 = Development of Cell Factory for Biomass and Bioenergy연구책임자 : 김희식 / 주관부처 : 미래창조과학부김희식권석윤김현순김혜란문제선민성란성봉현손정훈안치용오희목, et 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