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추출물의 혼합물을 유효성분으로 포함하는 반려동물 뇨의 악취제거 기능을 갖는 음수제 및 사료용 조성물

Abstract

본 발명은 울금 추출물, 이의 분획물 또는 수용성 커큐민, 감초 추출물 또는 이의 분획물, 및 연어 이리 추출물을 유효성분으로 포함하는, 아민계 화합물 제거용 조성물, 및 이를 포함하는 사료용 및 사료첨가제용 조성물에 관한 것으로, 동물 분뇨의 암모니아와 같은 악취를 유발하는 아민계 화합물을 감소시켜, 아민계 화합물에 의해 유발되는 악취를 감소시킬 수 있어, 사육환경을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