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이드를 포함하는 살충용 조성물

Abstract

본 발명은 화학식 1 또는 2로 표시되는 화합물, 또는 이의 농화학적으로 허용 가능한 염을 포함하는 살충용 조성물에 관한 것이며, 또한, 본 발명의 상기 화합물의 제조방법에 관한 것이다. 상기 화합물은 배추좀나방의 유충에 대해 뛰어난 살충효과를 나타내므로, 동식물에게 해로운 살곤충 방제에 있어서 친환경적인 살충제로서 유용하게 이용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