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한 비사보롤 유도체 및 이의 용도

Abstract

본 발명은 신규한 비사보롤 유도체 또는 이의 약학적으로 허용 가능한 염, 및 이들을 유효성분으로 포함하는 항비만 조성물에 관한 것이다. 구체적으로, 본 발명의 비사보롤 유도체들은 지방전구세포가 지방세포로 분화되는 것을 억제함은 물론 독성을 나타내지 않으므로, 비만 또는 이로 인해 유발될 수 있는 다양한 질환의 예방이나 치료에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