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관 질환 치료제 및 이의 스크리닝 방법

Abstract

본원은 EGTA를 포함하는 혈관질환의 예방 또는 치료용 약제학적 조성물, 및 혈관질환의 예방 또는 치료제의 스크리닝 방법에 관한 것으로, 특히 에틸렌 글리콜-비스(β-아미노에틸 에테르)-N,N,N',N'-테트라아세트산(ethylene glycol-bis(β-aminoethyl ether)-N,N,N',N'-tetraacetic acid, EGTA) 및 약제학적으로 허용되는 담체 또는 부형제를 포함하는, 혈관질환의 예방 또는 치료용 약제학적 조성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