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토바실러스 살리바리우스 SWPM101 및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SWPM102를 포함하는 골질환의 예방, 개선 또는 치료용 조성물

Abstract

본 발명은 i) 락토바실러스 살리바리우스(Lactobacillus salivarius) SWPM101 (기탁번호 : KCTC 13436BP), 그 배양물 또는 그 추출물; ii) 락토바실러스 가세리(Lactobacillus gasseri) SWPM102 (기탁번호 : KCTC13437BP), 그 배양물 또는 그 추출물; 및 iii) 비타민을 포함하는 골질환의 예방, 치료 또는 개선용 조성 물에 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