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던스 기반 장관 오가노이드 평가 시스템

Abstract

제1관; 및 관의 직경이 상기 제1관보다 작고, 상기 제1관 일 말단에 연결 또는 내부에 삽입 설치되는 복수 개의 제2관;을 포함하는 오가노이드 변형 발생부; 및 상기 오가노이드 변형 발생부와 연결되어 오가노이드의 임피던스를 측정하기 위한 임피던스 분석기(impedance analyzer)를 포함하는 임피던스 측정부;를 포함하고, 상기 임피던스 측정부에서 측정된 임피던스로부터 오가노이드를 평가하는 임피던스 기반 오가노이드 평가 시스템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