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R 항체 반응 장치

Abstract

본 발명에 따른 CDR 항체 반응 장치는 상부가 개방된 형태이고, 내부에 항체 용액이 수용되며, 상기 항체 용액과 반응하는 블롯팅 멤브레인이 배치되는 챔버부; 및 상기 챔버부 내에서 블롯팅 멤브레인 상에 배치되는 스프레더를 포함하고, 상기 챔버부가 길이방향 축을 기준으로 전후로 기울어짐에 따라, 상기 스프레더는 상기 챔버부의 전후방으로 이동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이러한 CDR 항체 반응 장치는 상부가 개방되어 용액의 주입과 제거가 용이하며, CDR 항체 반응을 통해 항원 및 항체 결합 효율이 높아지고, 스프레더에 의해 소량의 항체 용액으로도 블롯팅이 가능하고, 멤브레인의 크기, 배치 방향이나 위치 등에 관계없이 균일한 항체 반응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