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Research Reports17

2020Report

영장류 퇴행성 뇌질환 모델의 비교의학적 분석 데이터 기반 맞춤 약물 유효성 평가 플랫폼 구축 = Establishment of customized drug efficacy assessment platform based on the comparative analysis of primate degenerative brain disease models연구책임자 : 김형진 / 주관부처 : 과학기술정보통신부김형진허재원이영전전창엽이활용김한나박성현; 박정형; 원진영; 오한슬, et al.

2015Report

암세포 특이적 autophagic cell death의 유발기전과 암전이에서 MAP1-LC3의 기능 검증 = Cancer cell specific induction of autophagic cell death and role of MAP1-LC3 in metastasis.연구책임자 : 정초록 / 주관부처 : 미래창조과학부정초록